김호중 구속 CAN BE FUN FOR ANYONE

김호중 구속 Can Be Fun For Anyone

김호중 구속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또 "수의사님과 몇개월에 걸쳐 안락사 논의를 했다. 제가 정말 안 되겠다 싶어서 날짜를 정해서 수의사에게 부탁했다. 그리고 회사에서 안락사를 시켰다"며 "그때 출근했던 직원분들도 같이 인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강형욱은 "우리 회사는 손님들이 오고, 교육을 받으러 오는 개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개가 사람을 물 수도 있고 상담도 진행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강형욱 대표와 와이프 수잔 엘더 이사 직접 영상 출연해 논란들 대부분 해명..일부 허위사실도 존재한다고 밝혀

가장 심각한 부분은 페미 직원이 있었고, 강형욱 아들을 향해 입에 담을 수 없는 말을 메신저로 했다는 점이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수잔 엘더는 직원들의 메신저 감시를 했다는 점은 일부 인정했습니다. 다만 직원들이 일을 하는지 안하는지 확인하는 '진짜 이선균 마약 감시' 용도가 아닌, 강형욱과 수잔 엘더를 비롯한 그의 아들을 직접적으로 혐오 용어로 비하했던 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이번 영상을 통해 강형욱 아들을 향한 보듬 컴퍼니 페미 여직원의 막말이 있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누리꾼들은 직원을 향한 비난도 높이고 있습니다.

모두 보듬 컴퍼니 회사 전직원들이라고 주장한 사람들이 잡플래닛 혹은 유튜브 댓글에 작성한 일방적인 주장이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배변 봉투에 스팸을 줄을 서서 담아줬다는 이야기는 허위사실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심지어 해당 직원은 메신저 대화가 공개된 후 회사를 곧바로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eport this page